증산도는 왜 나와 합의를 하지 않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적 작성일19-02-04 16:53 조회3,464회 댓글2건본문
4년째를 맞이한 증산도가 제기한 뉴욕소송은 증산도가 나의 혐의를 입증하지 못해 스스로 자신들이 잘못한 소송임을 인정하고 기각서류를 내어야 정상이나 증산도는 법원을 속이는 중대한 사기범죄를 저지려다가 판사에게 걸렸다.
이에 판사는 증산도에게 기각서류를 제출하려고 명령을 내렸는데 기각서류를 제출하면서 또한번의 사기를 치려다가 또 걸렸다. 이 사기의 주범은 임모씨인데 연락처도 없고 정호진을 거쳐야 만날수있는 이상한 연락망을 가지고 있다.
아마 엘에이 간첩교육자 증산도 김모씨, 임모씨가 간첩단교육에 관련 되었다고 뉴스에 본적이 있는데 간첩단의 행태를 유지하는듯하다.
이제 뉴욕법원에서 기각이 되어 또다른 손해배상 소송을 시작하게 되었다. 나는 증산도의 뉴욕팀과 엘에이팀 두팀을 소송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에 황극제또한 서운할까봐 정재성과 황극제 둘만 오붓하게 엘에이에서 시작하면서 각개격파를 시작하려고 한다.
어떻게 증산도가 나를 해꼬지 했는지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증산도측에서는 나와 합의를 보지 않을려고 한다.
나는 증산도와 합의를 보고 싶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가 증산도측에 요구한 합의 내용은 내일이후로 공개 할 것이다.

지난 삼년간 대화를 하던 창구를 증산도 스스로가 포기를 하고 나갔다. 임모씨 정말 웃기는 녀석이다. 자신들의 법리는 미국법에 맞는지 묻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저넘들님의 댓글
저넘들 작성일ㅈㅅㄷ 저넘들 조용한 것보니 독사대가리 처박고 소송할 어떤 건수를 모으고 했겠군요.
태광명천지인신명국님의 댓글
태광명천지인신명국 작성일
안중건이는 왜 나와 합의를 하자고 하지 않는가 ? ㅋㅋ
윤자는 왜 내게 그리 하였는가~~? 궁금하구만~ 같은 윤씨끼리 섭하다.
김성근은 왜 내게 그리 하였는가~~? 본좌 섭하당~~ 매우~~~